◆제약/▷국내제약

20대 이상 성인 87% 탈모 경험

jean pierre 2014. 7. 30. 08:07
반응형

20대 이상 성인 87% 탈모 경험

 

탈모 증상자의 약 50% 확산성 탈모 나타나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모발이 손상되기 쉬운 여름을 맞아 이달 초에 진행한, ‘모발관리 표어 공모전의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참여자 550명 중 87%가 탈모 증상을 경험하였으며,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경험률도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20대 연령층에서도 응답자의 73%가 탈모 증상을 경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20대부터 적극적인 모발 관리가 필요한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연령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응답자의 50%가 모발이 가늘어지면서 정수리를 중심으로 탈모가 진행되는 확산성 탈모증상을 보인다고 답하였다. 또한 탈모 관리나 치료를 위해 주로 기능성 샴푸(70%)나 식이요법(44%)을 이용하고 있으며, 의약품을 선택하는 비율은 29%로 낮게 나타났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한 모발 관리를 위해서는 탈모 초기부터 판시딜처럼 입증된 의약품으로 꾸준히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앞으로도 효과적인 탈모 예방법과 치료법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동국제약은 맥주효모를 정제한 약용효모와, 모발 및 손톱의 구성성분인 케라틴 등 6가지 천연성분이 함유된 확산성 탈모치료제 판시딜을 출시하고 있다.

 

판시딜은 모근 조직세포에 혈액을 통해 필수 영양소를 공급해 확산성 탈모를 효과적으로 치료해 준다.

 

또한, 손상된 모발과 손톱의 발육부진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병원 처방전 없이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탈모나 제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상담실(080-550-7575)이나 판시딜 홈페이지(www.pansidil.com)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