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

DRxS, 스마트약국 플랫폼 약사 주주 모집

jean pierre 2021. 9. 1. 08:24
반응형

DRxS, 스마트약국 플랫폼 약사 주주 모집 

 

91~30, 1 100만원 최대 1,000 구좌까지

 

미래 스마트약국 플랫폼 내손안의약국’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알엑스솔루션(대표이사 박정관) (이하 DRxS) 약사의 미래 직능을 함께 고민하고 디지털을 접목한 약국 플랫폼을 구축하는데 공감하는 약사 투자자 모집한다.

 

약사 투자자의 투자금은 앞으로 DRxS 주식으로 전환하여 투자자에게 전달하며위드팜 청구 소프트웨어의 무상사용  주주권리 부여내손안의약국 서비스  약국지원 서비스 (키오스크파미밴드렌탈  각종 할인 혜택을 부여한다.

 

박정관 대표는 "회사의 미래가치와 비전을 공유하고약사직능 고도화를 위해 많은 약사분들이 참여하여 수익을 함께 나누고 싶다, “그렇게 되기 위해 약사들과 함께 하고 약사들이 주도하는 회사로 성장시켜야겠다는 판단으로 약사 투자자 모집을 결정하게 되었다" 설명했다.

 

 대표는  "약국과 고객의 건강관련 플랫폼을 시작으로 DRxS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하여 지역약국과 약사님들이 디지털을 활용해 다양하고 편리하게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1 1구좌 1백만  정액 투자만 가능하며투자를 원하는 약사들은 DRxS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투자 의향서 제출하면 된다.

 

투자 기간은 9 1일부터 30일까지이며전체 1,000구좌를 접수순으로 마감한다.

 

DRxS 올해  서울시약사회(회장 한동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서울시약이 참여하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의 다제약물관리 시범사업에 내손안의약국’ 앱을 활용함으로써 자문약사들이 다제약물관리 대상자들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내손안의약국’ 서비스는 최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ICT 통한 착한상상프로젝트 선정되어 정부지원을 받아 새롭게 개발되었다. 

 

투자 관련 자세한 사항은 디지털알엑스솔루션 홈페이지(www.drxsolution.co.kr)에서 확인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