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미 헤어케어 브랜드 ‘비비스칼 프로’ 판매
건기식·샴푸·컨디셔너·에센스 판매…토털 헤어케어
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회사인 GC녹십자웰빙(대표 유영효)은 지난 4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호텔에서 미국 기업 처치 앤 드와이트(CHURCH & DWIGHT)사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비비스칼 프로’(Viviscal PRO)의 브랜드 런칭쇼를 열고 국내 독점 판매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비비스칼 프로’는 두피와 모발 건강에 특화된 건강기능식품과 샴푸 등으로 구성된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로, 해외 유명 배우들이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건강기능식품(탈모방지 식이보충제)과 헤어케어 제품(샴푸, 컨디셔너, 헤어 에센스(엘릭서)) 등 총 4종이다.
건강기능식품인 탈모방지 식이보충제는 모발 강화 및 탈모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어 연골분말과 굴추출분말이 포함된 해양생물분말혼합물과 100% 자연유래 천연성분 등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헤어케어 제품 라인 또한 피부 속과 모발을 강화하는 자연유래 천연성분인 완두콩 싹 등으로 이뤄진 복합물과 비오틴, 콜라겐 등이 함유돼 있어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사용함으로써 모발 건강을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소듐라우릴황산나트륨(SLS)과 파라벤, 인공색소 등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런칭쇼와 함께 판매가 시작된 ‘비비스칼 프로’는 배우 한지민씨가 광고 모델을 맡았고, 비비스칼 공식 홈페이지(www.viviskalpro.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유영효 GC녹십자웰빙 대표는 “이번 런칭쇼를 시작으로 국내 시장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며 “향후 온라인몰과 유명 백화점, 면세점, 헤어숍 등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비스칼 프로’의 국내 공식 수입원은 (주)파르마로, GC녹십자웰빙은 이 브랜드의 국내 판매 및 마케팅을 담당한다.
(주)파르마 관계자는 “모발 건강에 대한 25년 이상의 연구개발 경험이 ‘비비스칼 프로’의 장점”이라며 “우수한 제품으로 고객의 기대에 보답할 것”고 말했다.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한양행, 리얼초콜릿 '피스피스' 출시 (0) | 2018.11.07 |
---|---|
대웅그룹, SAP ERP 고도화 'S4 프로젝트' 돌입 (0) | 2018.11.07 |
한독, ‘스컬트라 정품 인증 캠페인 2018’ 실시 (0) | 2018.11.07 |
종근당 ‘텔미누보’, 2018년도 산업기술성과에 선정 (0) | 2018.11.07 |
동국제약, 라오스 댐붕괴 이재민 구호 (0) | 2018.11.07 |
JW중외제약, 장애인 예술가 작품으로‘새해 달력’제작 (0) | 2018.11.07 |
국제약품, 나눔과 봉사활동 진행 (0) | 2018.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