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GSK, ‘백신 통합 홈페이지’ 오픈

jean pierre 2021. 6. 3. 09:43
반응형

GSK, ‘백신 통합 홈페이지’ 오픈

 

 

GSK (한국법인 대표: 롭 캠프턴)는 우리 아이와 가족 모두를 위해 필요한 GSK 백신 정보를 한 눈에 편리하게 확인 할 수 있는 온라인 백신 안내서 ‘GSK 백신 통합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

 

현재 우리나라는 어린이 국가 예방접종 지원사업을 통해 감염병 예방에 꼭 필요한 총 17종 백신의 무료 접종이 가능하다.

 

하지만 국가예방접종 지원 사업에 포함되지 않은 선택 접종 백신들도 있어 우리 아이에게 추가 접종이 필요한 백신이 어떤 것 일지, 또 백신 종류가 한가지 이상일 경우엔 어떤 백신을 선택해야 할지 등 부모는 정보 습득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자녀와 병원 방문이 쉽지 않은 상황인 만큼 GSK는 자녀 및 부모를 위해 주요 백신 정보를 더욱 쉽게 전달하고, 궁금증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GSK 백신 통합 홈페이지’를 기획하게 됐다.

 

통합 홈페이지를 통해선 GSK의 다섯가지 대표 백신 정보가 제공된다.

 

▲2회 접종으로 가장 빠르게 로타바이러스를 예방하는 영아 로타 장염 백신 ‘로타릭스’ ▲기침으로 시작해 합병증으로 커질 수 있는,백일해는 물론 파상풍, 디프테리아까지 한번에 예방 가능한 Tdap 백신 ‘부스트릭스’ ▲미국 최초 FDA 승인 및 국내 최초 식품 의약품 안전처 승인을 받은 4가 독감백신 ‘플루아릭스 테트라’ ▲아기전용 폐렴구균 백신 '신플로릭스’ ▲2개월부터 접종 가능한 국내 유일 수막구균 백신 '멘비오’까지 클릭만으로 GSK 주요 백신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 할 수 있다.

 

GSK 백신 마케팅 총괄 정현주 본부장은 “선택 접종이라도 백신 접종 고려가 필요한 질환이 있는 만큼, 아이의 백신 접종 플랜을 고민 중이나 정보 습득이 쉽지 않은 부모님들에게 필요한 백신 정보를 쉽게 제공하고자 이번 ‘GSK 백신 통합 홈페이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홈페이지가 백신 접종을 준비 중인 부모님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