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GSK, '폴리덴트' 청춘콘서트 성황리 마쳐

jean pierre 2013. 6. 24. 09:51
반응형

GSK, '폴리덴트' 청춘콘서트 성황리 마쳐

 

토크.뮤직.헬스등 3가지 주제로 ..5060세대 큰 호응

 

 

GSK는 대학로에 위치한 SH아트홀에서 색다른 형식의 토크콘서트를 진행했다.

 

폴리덴트가 주최한 청춘콘서트는 제약회사로써 이례적인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인 문화콘서트가 열린 것.

 

행사는 이야기(토크), 음악(뮤직), 건강(헬스) 3가지 주제로 이루어져 여타 콘서트처럼 음악만을 감상하는 콘서트와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며 2시간 동안 진행됐다.

 

청춘콘서트1부는 방송인 이상벽과 함께인생2막 이야기라는 주제로 시작되었다.

 

인생을 이모작에 비유하며 유명 방송인에서 신인작가로 성공적인 변신을 한 자신의 이모작 인생이야기를 특유의 구수하고 편안한 입담으로 전하였다.

 

본 콘서트에 참석한 조태섭(서울 성북, 62)씨는 인생의 노년기를 준비하는 내 자신에게 인생의 황혼기를 더욱 즐겁고 기쁘게 보낼 수 있는 해법을 제시해준 것 같아, 금과도 같은 값진 시간이었다라며 공연 소감을 전하였다.

 

가정의학 전문의로 유명한 여에스더 원장은 ‘5060세대 젊음 찾기라는 주제로 2부를 이끌어 나갔다.

 

보다 젊고 활기차게 살고 싶어하는 시니어들의 평소 노화 및 건강 관리법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

 

3힐링 음악회는 포크 송의 전설로 알려진 세시봉 윤형주의 감미로운 기타소리와 노래로 가득 찬 시간이었다. 음악과 함께한 자신의 인생 에피소드와 노래로 젊음을 유지하는 자신만의 건강 관리 방법을 전하며 참석한 관객들의 큰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청춘콘서트를 기획한 GSK 폴리덴트의 조원경 팀장은 멈추지 않는 열기와 젊음으로 제2의 인생에 도전토록 동기부여 하는 시간을 만들고 싶었다.”라며, “노후를 하고 있는 5060세대들을 위하여 꾸준하고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며 그 다짐을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