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JW중외그룹, 국가품질경영대회 대통령상 수상

jean pierre 2013. 11. 29. 10:10
반응형

JW중외그룹, 국가품질경영대회 대통령상 수상

 

대통령상 금상 1, 동상 2개 등 3개 부문

 

 

JW중외그룹(대표 이경하)은 지난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3년 제39회 국가품질경영대회3개 품질분임조가 참가해 대통령상 금상 1, 동상 2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JW중외제약 당진공장 직원들로 구성된 비전품질분임조는 보일러 시스템 운영 프로세스 개선으로 LNG 사용량 감소라는 프로젝트를 발표해 금상을 획득했다.

 

특히 비전조는 LNG 사용량을 줄임으로써 효율적인 보일러 시스템 운영 체계를 구축하고 온실가스 배출량을 감소시켜 친환경 경영을 실천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JW중외신약의 ‘Win-Win’ 분임조는 연고포장 질량선별공정 개선으로 부적합품률 감소, ‘Jump’ 분임조는 라니그린캡슐 충전기 개선으로 부적합품률 감소를 주제를 각각 발표해 동상을 수상했다.

 

JW중외그룹은 지속적인 품질 경영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JW중외그룹 관계자는 평소 품질 향상과 원가절감을 위해 품질분임조 활동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다앞으로도 공정 개선, 제품 불량률 감소 등 품질경영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국가품질경영대회는 품질경영 활동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해 국가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우수기업과 유공자를 포상·격려하는 행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