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SK케미칼, 결연 아동 초청 송년회 개최

jean pierre 2015. 12. 18. 16:26
반응형

SK케미칼, 결연 아동 초청 송년회 개최

결연 아동 함께 송년 떡 케이크 만들어

SK케미칼은 본사 사옥 에코랩 내 공연장 '그리움'에서 <희망 메이커> 결연 아동 초청 송년회 희망 up 행복 Go”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SK케미칼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희망 메이커>는 임직원이 결연을 맺은 지역 아동에게 급여 중 일부를 지원하는 형태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송년회에는 SK케미칼과 자회사 구성원, 결연 아동·학부모, 복지관 관계자 등 18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 중에는 희망 메이커 활동 영상 상영회 송년 떡 케이크 만들기 체험 행사 코믹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결연 아동이 수개월 간 준비한 우쿨렐레, 현악 등 공연이 진행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허팀 서태민 대리는 "아이들이 우리를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한 공연을 보니 가슴이 뭉클했다""결연 학생이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후원 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SK케미칼은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 실현을 위해 <희망 메이커> 활동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에 대해 회사 측 관계자는 "희망메이커 출범 이후 3년만에 전 직원의 91%가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성과를 얻었다""구성원들이 나눔의 보람을 가지고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세부 프로그램을 기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