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

VEEVA, 차세대 CRM 첫 고객사 확보

jean pierre 2023. 8. 29. 09:38
반응형

VEEVA, 차세대 CRM 첫 고객사 확보

2024년 4월 일반고객 대상 출시 계획

Veeva Systems (NYSE: VEEV)는 생명과학 업계를 위한 차세대 CRM인 Vault CRM 공개 이후 두 가지 주요 이정표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먼저 Vault CRM은 혁신적인 종양 연구를 진행하는 바이오테크를 첫 고객사로 확보했다.

 

Vault CRM의 얼리 어답터인 해당 고객사는 2023년 4분기 현장 의료진을 시작으로 Vault CRM에 기반한 서비스를 개시할 계획이다. Veeva는 또한 2024년 4월 Vault CRM의 일반 출시 계획도 발표했다.

 

Veeva 사장 겸 COO인 Tom Schwenger는 "Veeva 제품팀은 우리가 약 1년 전 Vault CRM을 발표한 이래로 괄목할 만한 발전을 이루어내고 있다"면서 "제품 우수성, 혁신 및 고객 성공에 주력하는 Vault CRM은 2023년 4분기에 처음 고객 활용이 있을 예정이며, 이는 생명과학 업계에 특화된 CRM의 미래를 그리는 우리에게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생명과학 분야의 독특한 요구사항에 대응하기 위한 Veeva Vault Platform 에 기반한 Vault CRM은 시장을 선도하는 Veeva CRM의 모든 기능과 새로운 옴니채널 기능을 포함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Vault CRM에 포함된 Vault CRM 서비스 센터는 추가 비용 없이 새로운 콜센터 기능을 제공하므로, 내부 세일즈 팀은 물론 하이브리드 세일즈 담당자가 오늘날의 복잡한 치료법에 필요한 서비스 중심 참여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Vault CRM은 2024년 4월 일반 고객 대상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 향후 모든 신규 고객을 위한 기본 상품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현재 Salesforce 플랫폼에 기반한 Veeva CRM 솔루션은 2023년 12월 마지막 기능을 출시하고 나면, 안전성 모드로 전환하여 이후 기능 변화를 최소화하고 기존 Veeva CRM 고객들이 Vault CRM으로 원활하게 이전해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안전성 모드 동안의 Veeva CRM 릴리즈는 중대 결함, 규정 준수, 플랫폼 호환, 보안 업데이트 등에 대한 수정 사항이 포함될 것이다. Veeva CRM은 2030년 9월까지 Veeva의 지원을 받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