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갈더마코리아, OTC영업 본격화한다

jean pierre 2013. 3. 5. 07:41
반응형

갈더마코리아, OTC사업 본격화한다

 

피부질환 분야 특화..환자 접근성 강화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박흥범)3월부터 일반의약품(OTC) 사업부의 비즈니스를 시작한다.

 

이에 갈더마코리아는 제품들의 포트폴리오를 새롭게 구성하여 일반 환자들이 갈더마의 우수한 제품을 약국에서도 보다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일반의약품 분야로의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한다.

 

갈더마코리아의 일반의약품 사업부의 비즈니스는‘‘Hair, Skin, Nail’에 집중, ‘머리부터 발 끝까지모두 케어 할 수 있는 우수하고 다양한 피부질환 의약품을 약국에 공급한다. 이를 통해 약사들에게 올바른 피부건강 정보를 제공하고 일반 환자들의 의약품 접근성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일반의약품 사업부에 편입된 대표적인 의약품은 고농도 남성호르몬인 DHT의 농도를 저하시키고 모낭세포의 증식을 촉진하여 탈모를 방지하고 치료를 도와주는 여성형 탈모 국소 치료제 엘-크라넬(Alfatradiol),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의 지속적인 관리를 위한 제품군을 갖춘 스킨케어 브랜드 세타필, 경구용 항진균제가 침투할 수 없는 범위의 진균까지 사멸시켜 넓은 범위의 향진효과를 발휘하고 재발을 방지하는, ·발톱 진균증 치료제 로세릴 네일라카(Amorolfine HCI) 등이 있다.

 

박흥범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시작하는 일반의약품 사업부 비즈니스는 향후 갈더마코리아의 주요한 성장 동력으로, 피부 전문 약국을 만들기 위한 갈더마코리아의 바람에 한 걸음 더 가까이 가는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갈더마코리아“Committed to the future of dermatology” 의 기업 사명을 실현하고, 약사와 환자의 치료제 선택의 폭을 넓혀 피부질환 치료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