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갈더마, '미르바소' 모델 강예원 발탁

jean pierre 2016. 6. 7. 10:06
반응형

갈더마, '미르바소' 모델 강예원 발탁

주사성 안면홍반 완화제

배우 강예원이 갈더마의 주사성 안면홍반 완화제 미르바소의 의료진 대상 모델로 발탁되어 활약한다.

글로벌 피부 전문 제약기업인 갈더마의 한국지사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박흥범)는 안면홍반 완화제 미르바소(성분명: 브리모니딘)의 의료진 대상 제품 및 질환 안내를 위해 배우 강예원을 모델로 기용한다고 밝혔다. 강예원을 모델로 새롭게 제작되는 미르바소의 제품 설명 자료 등은 제품이 국내에 출시되는 615일부터 의료 현장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모델계약은 의료진에게 미르바소 제품의 우수한 효능과 임상 결과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실제로 안면홍반이 있는 배우 강예원을 모델로 섭외하여, 일선에서 안면홍반 환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치료하는 의료진에게 다양한 의학적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갈더마는 안면홍반을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극복하면서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 강예원의 긍정적인 모습이 미르바소의 의료진용 모델로 완벽히 부합했다고 설명했다.

배우 강예원은 평소 안면홍반으로 고민이 많았기 때문에 미르바소의 의료진 대상 모델로 활동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의료진에게 유용한 의료 정보를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갈더마의 바르는 안면홍반 완화제 미르바소는 성인의 주사(Rosacea)로 인한 지속적인 안면 홍반 증상을 완화시키는 연고 타입의 전문의약품이다. 도포 30분 이후부터 최대 12시간까지 안면홍반 완화 효과가 지속된다. 미르바소는 미국 FDA로부터 최초로 또한 유일하게 승인 받은 안면홍반 치료제로 미국, 독일, 프랑스, 호주, 영국 등의 세계 여러 나라에서 허가 받아 사용되고 있다.

미르바소의 브랜드 매니저 전경희 부장은 안면홍반은 누구나 볼 수 있는 얼굴에 증상이 나타나 환자들의 삶의 질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질환 자체의 특성 상 치료가 다소 까다로운데다, 그 동안 국내에는 적절한 치료제도 많지 않아 환자들이 심리적으로 크게 위축되곤 했다라며, “이번 미르바소 런칭을 통해 갈더마는 안면홍반 환자들이 보다 편히 치료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앞으로도 의료진을 통해 환자들에게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안면홍반 치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