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갈더마, 필러 페이스북 팬 2만달성 이벤트 진행

jean pierre 2013. 6. 3. 10:55
반응형

갈더마, 필러 페이스북 팬 2만달성 이벤트

 

'나만의 시크릿뷰티 아이템은?' 등 2가지 동시 진행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는 히알루론산 필러레스틸렌의 페이스북 팬 2만명 달성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오픈한 레스틸렌의 페이스북은 쁘띠시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제공과 함께 필러시술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있다.

 

특히 최근 업계 최초로 팬 2만명을 돌파해,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필러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레스틸렌은 팬들의 큰관심과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63일부터 2주간,레스틸렌페이스 북에서나만의 시크릿뷰티 아이템은?’이라는 주제아래 2가지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먼저이만(2)큼 미모를 유지하는 나만의 뷰티아이템이벤트는,나만의 예뻐지는방법을 소개하는 사진을 찍어서 레스틸렌 페이스북 담벼락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이만(2)하면 최고의 친구이벤트는 예뻐지는 방법을 공유한 친한친구를 레스틸렌 페이스북 이벤트콘텐츠에서 태그해서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8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되며,태그한팬과 태그된 친구 모두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페이스북은 (www.facebook.com/RestylaneKorea)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