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기도약사회, 구호의약품 전달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의약계(헬스케어)전문기자 ▶헬스케어 전반(제약,약사, 의약품유통(물류위수탁),의료,병원, 바이오, 건기식,(기능성)화장품.위생용품)등 ☞제보 및 보도 자료, 제품 홍보.마케팅 문의 이메일: jp11222@naver.com 열씨미
tistory 로고 이미지 =====================

===========================ú

============================
« 2021/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반응형

경기도약사회, 구호의약품 전달 

 

필리핀 의료소외계층 지원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필리핀 의료취약지역 주민들을 위한 구호의약품(8천만원 상당) 국제구호 NGO 단체를 통해 전달했다.

 

경기지부 박영달 회장과 여약사위원회(담당 부회장 김희식, 위원장 조수옥), 그리고 수년전부터 필리핀  동남아 국가의 의료취약지역 주민들을 위한 구호의약품 지원에 적극 참여하고 있는 임용수 부회장은 국제구호 NGO 단체인 브링업인터내셔널과 러브월드에 구호봉사 활동에 사용될 의약품을 약사회관에서 지난 5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의약품은 삼진제약, 삼성제약에서 후원받은 의약품으로 필리핀 현지 의료소회계층을 위한 의료봉사에 사용될 예정이며 호흡기관용약, 해열진통소염제, 제산제, 영양제, 진통소염제, 피부질환치료제   21 8천만원 상당으로 필리핀의 대표적인 빈곤지역인 바세코와 포락지역 주민들에게 전달된다.

 

지난 12 동안 해외의료봉사에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경기지부는 코로나-19 인해 해외봉사 현지방문이 불가능함에 따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의약품을 지원하게 되었다.

 

박영달 회장은 “경기지부의 해외의료봉사는 10 이상 꾸준히 진행해  사업으로  코로나-19 인해 현지 방문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안타까운 마음을 담아 지난해보다 많은 양의 의약품을 준비했다”며 “필리핀의 대표적인 빈곤지역인 바세코와 포락지역의 주민들에게 우리의 작은 정성이 생명을 살리는 약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김희식 부회장은 “세계 3 빈민지역인 필리핀 바세코와 포락 지역은 코로나-19 인하여 생활에 더욱 심각한 타격을 입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의약품 지원을 통해 건강과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지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지부와 브링업인터내셔널은 개발도상국가에 대한 국제구호, 개발, 교류 사업에 있어 적극 협력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이날 체결하였으며 특히, 필리핀 의약품 구호사업에 적극 나서고 있는 임용수 부회장을 브링업인터내셔널 자문역으로 위촉하고 임명장을 전달하는  깊은 시간을 가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