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사회, 제1차 분회장회의 .. 3개 권역으로 분할 진행

jean pierre 2018. 4. 9. 08:31
반응형

경기도약사회, 1차 분회장회의  3개 권역으로 분할 진행

학술대회 및 지부 행사 소개, 협조 요청 약사 현안 논의

 

 

경기도약사회(회장 최광훈)는 지난 43()부터 5()까지 2018년도 제1차 분회장 회의를 개최했다.

 

지리적으로 넓게 분포된 각 분회의 접근 편의를 위해 수원, 성남, 의정부 등 3개 권역으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분회장 회의는 다음달 개최 예정인 제13회 경기약사학술대회를 비롯한 올해 지부 행사계획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최광훈 회장을 비롯한 회장단은 특히 경기약사학술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각 분회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요청했다.

 

또한 지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약무사업 등을 비롯한 주요 사업에 대한 보고가 이뤄지기도 했다. 각 분회가 수행하고 있는 의약품 안전사용 환경조성 사업(의약품 안전사용 교육, 방문약료 사업 등)과 공공심야약국 운영 등 각종 약무사업에 대한 보고와 질의가 이뤄졌다.

 

한편,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한약사 일반약 판매 문제 등 현안에 대한 대응방안이 논의도 진행됐다. 분회장들은 각 지역에서 한약사가 개설한 한약국의 일반의약품 난매 사례와 대응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대약 차원의 적극적인 대응을 요구했다.

 

최광훈 회장은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각 분회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회원 여러분께서 만족할 만한 학술적 성취를 얻어가실 수 있도록 양질의 강의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