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사회, 2020년 결산감사 수감

jean pierre 2021. 1. 21. 07:51
반응형

경기도약사회, 2020년 결산감사 수감 

각 위원회별 사업 및 일반·특별 회계 등 감사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가 지난 192020년 한 해 동안 추진된 사업과 회계에 대한 결산감사를 수감했다.

감사단은 회무 및 회계전반에 대해 세심한 점검과 함께 집행부와의 질의응답을 통하여 추진사업에 대한 성과 및 개선방안에 대해 서로 의견을 주고받았다.

특히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하여 그동안 오프라인으로만 진행됐던 학술 사업이 제15회 경기약사 학술대회 및 연수교육에서는 온라인으로 진행된 것, 사회약료서비스, 의약품안전사용교육 등 주요 사업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

감사단은“2020년 한해는 코로나19사태로 인해 어느 해보다 많은 어려움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1년간 많은 사업들을 열심히 진행했다는 것에 큰 박수를 보내며 남은 임기 동안에도 변함없이 회무에 임해 유종의 미를 거둬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박영달 지부장은 오늘 감사단의 지도사항은 즉각 회무에 반영하여 개선하도록 할 것이며 더욱 선진적인 회무로 만족스러운 실적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감사에는 박영달 지부장을 비롯해 조양연, 연제덕, 김희식, 임용수 부회장, 신경도 총무위원장이 배석했으며, 코로나19로 인하여 참석인원 최소화, 체온 확인과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