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 분당차병원, 일산차병원 협약

jean pierre 2024. 8. 30. 08:31
반응형

기도약, 분당차병원, 일산차병원 협약

회원 및 가족의 건강검진 지원



  지난 28일,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와 분당차병원, 일산차병원이 건강검진 진료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약사회관에서 체결했다고 전했다.

차병원은 보건복지부 시행 의료기관 인증 획득과 우수내시경 인증을 받은 검진 기관으로, 약 400평 규모의 검진 공간에서 전문의가 검사를 수행하고 결과를 판독하며, 유소견 발견 시 신속한 연계 치료가 가능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기도약사회는 소속 회원 본인과 그 가족을 위한 건강검진 진료에 필요한 제반 자료를 지원하며, 차병원 측에서는 회원이 요청한 개인종합 건강검진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검진 비용에 대해서는 검사 항목이나 내용에 따라 최대 54%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회원들이 부담 없이 건강검진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협약식에 앞서 박영달 회장은 “백세시대가 도래한 만큼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일에 관한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그에 따라 건강검진은 꼭 필요한 사항이지만, 비용적인 부담이나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한 회원 여러분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었다. 이번 협약이 우리 회원들이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일에 보탬이 되는 계기가 되기를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은 경기도약사회 박영달 회장과 연제덕, 한일권 부회장, 정기성 회원권익위원장이 참석했으며, 분당차병원과 일산차병원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