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 홈페이지 운영관리 개선방안 논의

jean pierre 2021. 7. 30. 08:06
반응형

경기도약,  홈페이지 운영관리 개선방안 논의

 

6차상임이, 모바일 앱 유지 보수비 승인등 의결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6 상임이사회를 개최하여 지부 홈페이지(경기 ) 운영에 따른 관리와 개선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고 심의 의결하였다.

 

7 28 저녁 온라인 화상회의(zoom) 방식으로 진행된 이날 상임이사회에서 안건으로 상정된 홈페이지  모바일  유지보수비 지출 추인 건, 홈페이지  모바일  유지보수(관리) 계약 체결  회계처리에 관한 건과 관련하여 그동안의 경과사항에 대해 상세히 보고한  지난해 7 체결된 홈페이지(경기 ) 유지보수 계약에 따른 비용 지출에 대한 추인 건을 의결하는 한편, 유지보수 계약 만료에 따른 재계약 체결과 유지보수료 지출항목 조정 등을 심의 의결하는 절차를 거쳤다.

 

박영달 회장은 안건을 심의하는 과정에서 발언을 통해 “지난해 홈페이지 제작 직후부터 코로나 19 인해 홈페이지를 통한 분회 정규연수교육이 진행된  있고, 금년 4월부터 8월까지 일정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사회약료 전문약사 2 과정에 1 8백여 회원이 수강하고 있다. 이제까지 학술(연수)교육에 치중되었던 홈페이지 활용을 보다 다양화하여 분회와 회원간 정보교류와 소통을 강화하는데 치중할 것”이라고 하면서 “경기앱 유지보수 비용에 대한 재정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적극적인 배너광고 유치결과, 금년 초부터 홈페이지(경기 ) 유지보수비는 전액 광고 수입으로 충당하고 있다”면서 경기 앱을 적극 활용하고 있는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한약사 현안과 관련하여 대국민 홍보용 약봉투를 제작, 약국에 배포하는 안건에 대해서도 심의 의결하는 한편, 오는 8. 28 개최하기로 했던 3 경기여약사대회는 코로나19 확산방지와 감염예방 차원에서 행사를 취소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날 상임이사회에는 박영달 회장을 비롯해 집행부 37(위임 포함) 참석하여 상정된 안건과 약사회 현안에 대한 활발할 논의가 진행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