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경인의약품유통협회, 2022년 초도이사회 개최

jean pierre 2022. 4. 14. 09:39
반응형

경인의약품유통협회, 2022년 초도이사회 개최

 

새 집행부 구성 발표... 주요 상정안건 원안대로 승인

 

나종수 회장 "일하는 협회. 화합하는 협회 만들겠다."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회장 나종수)가 새 집행부 구성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회무에 돌입했다.

 

경인지회는 이와 관련 4월 12일 초도이사회를 개최하고 주요 상정 안건에 대해 논의했다.

 

상견례를 겸해서 열린 이날 회의에서 나종수 회장은 회장 직무대행으로 1년을 지낸 후 선거를 통해 공식 회장으로 취임, 처음 회의를 주재한다. 3년의 임기동안 일하는 경인지회. 화합하는 경인지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협회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히고 회원사의 협조를 당부했다.

 

이날 이사회는 지난 총회에서 위임된 사업실적 및 계획안 과 결산 및 예산안 등을 원안대로 승인했으며, 이사회 및 각종 행사 일정 등 주요 회무 일정 등을 조율했다.

 

 

주요 사업계획으로는 회원사 간 소통. 공정. 투명. 존중하는 협회 만들기비회원사에 대한 협회가입 적극적인 추진회원사의 애로사항 청취 및 신속, 정확한 정보제공사회공헌 사업 추진 등을 정했다.

 

특히 경인지회는 대외적으로 의약품유통업계를 알리고, 대관업무 활성화를 위해, 소외이웃돕기 등 여러 인보사업에 적극 나서기로 하고 관련 예산을 확충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유앤미팜이 개발 중인 보냉박스의 자동온도기록장치 소개 설명회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이날 발표된 경인지회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나종수 수석부회장 김병년 원광메디칼써플라이 부회장 김상필 동진팜, 고종원 유림 총무이사 정은균 제이씨헬스케어 이사 조상성 가온메디칼, 신홍규 뉴신팜, 최성규 메가메디, 오상훈 메디에프코리아, 용환봉 미림약품, 안봉구 비에이치팜, 백정기 에이에치팜, 이천주 우성메딕스, 최규황 웰팜, 이일화 유나팜, 고준호 이노베이션메디칼팜, 김남중 정원약품, 정성원 킹스팜, 권기영 힐링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