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광동제약, 염색약 2종 출시

jean pierre 2014. 1. 21. 07:47
반응형

광동제약, 염색약 2종 출시

 

'내가그린' 시리즈..13가지 식물성분 함유

 

 

광동제약이 안전성과 편리성을 동시에 갖춘 염모제 '내가 그린' 시리즈 '내가 그린 빠른 허브''광동 내가 그린 헤어' 2종을 출시했다.

 

 '내가 그린 빠른 허브'는 천연 성분이 함유된 옻이 타지 않는 염모제다.

 

기존의 옻이 타지 않는 염모제의 염색시간은 40분 정도 걸리지만 '내가 그린 빠른 허브'는 특허기술로 20분 정도면 충분해 염색시간을 절반가량 단축했다.

 

또한 쑥과 장미, 하수오 등 13가지 식물 성분을 함유해 염색 색상이 자연스럽다. 아울러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광동 내가 그린 헤어'는 일반적인 산화염모제의 '옻이 탄다'고 알려진 피부 자극과 눈 시림을 유발하는 PPD성분과 암모니아 성분을 타 성분으로 대체한 프리미엄 새치 염모제로 특허를 2가지나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