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광주전남도협 회장에 박용영 회장 재추대

jean pierre 2009. 2. 11. 09:25
반응형
광주전남도협 회장에 박용영 회장 재추대
박훈규 씨 후보사퇴 따라..집행부 선임완료
광주전남도매협회 회장에 박용영 전 회장이 재추대됐다.

애초 경선이 예상됐으나 총회당일 박훈규 남경약품 대표가 후보를 사퇴함에따른것이다.

광주 프라도호텔에서 10일 개최된 제26회 정기총회에서는 23명의 정회원이 전원 참석한 가운데 주요 안건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박용영 회장은 “용단을 내려주신 박훈규 대표에게 감사하다”고 밝히고 “앞으로 3년동안 열심히 봉사하여 화합과 단결의 광주전남지부를 만들겠다”고 인사했다.

이한우 중앙회장은“제약사 마진문제, 정부 유통일원화 폐지, 금융위기 등 도매업계가 어려움에 처해있는 이때 지방도매들의 어려움은 더욱 클 것으로 생각한다”며“앞으로 중앙회에서 지부의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고충해소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광주전남지부는 감사임기를 3년으로 진행해왔으나 중앙회 임기에 맞춰 2년으로 변경키로 결정하고 김재성 유달약품(주) 대표를 재신임하고 전 총무이사인 황두홍 (주)남해약품 대표를 새로이 추인했다.

또 부회장직은 김석홍 행림약품 대표, 김세형 유진약품 대표, 조기요 유안약품 대표, 반봉민 승주의약품 대표가 전원 유임됐으며 총무이사직은 추후 인선키로 결정했다

한편 시상식에서는 김개천 신광약품(주) 사장, 정본진 호남약품(주) 전무, 백오인 광주팜(주) 사장, 김정호 호남약품(주) 이사가 중앙회 표창을 받았다.
 
메디코파마뉴스(www.dailymd.com)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9-02-10 오후 10:41:3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