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광주전남의약품유통협회, 40회 정기총회 성료

jean pierre 2023. 1. 20. 09:25
반응형

광주전남의약품유통협회, 40회 정기총회 성료

코로나이후 첫 대면 ...상정 안건 초도이사회에 일임

광주전남의약품유통협회(회장 정기배)는 지난 1월 18일 광주 홀리데이인광주호텔서 제 40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주요 상정안건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광주전남지회는 총회에서 최종이사회에서 심층 논의된 사업실적 및 결산안과 사업계획 및 예산안에 대해 검토했으며, 여러 가지 경제상황과 의약품유통업계를 둘러싼 환경이 급변하고 있어 사업계획과 예산안은 초도이사회를 통해 최종적으로 논의키로 했다.

 

임기 마지막 해를 맞은 정기배 회장은 “코로나로 인해 그동안 대면총회를 몇 차례 갖지 못해 아쉬움이 큰 만큼, 남은 열정을 다해 광주전남지회의 위상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키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지회는 회원사의 업무효율성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KGSP교육에 더욱 신경을 쓰기로 했으며, 지회 특성을 반영해 회원사들의 친목과 단합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도 활발하게 전개하기로 했다.

 

이날 총회에는 회원사 27명을 비롯해 제약 및 유통업체 관계자들이 외빈으로 참석했으며,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복지부장관 표창 류형욱 한국메디신 대표▲식약처장 표창 신중화 미래약품물류 대표▲심평원장 감사패 정기철 삼현약품 대표▲모범업소패 이용철 와이씨헬스케어 대표▲모범세일즈맨 상 김병수 동아에스티 호남지점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