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의료(의원,학회,논문. 신의술, 신간등)

김안과병원 국내최초 망막 전문병원 개원

jean pierre 2008. 8. 19. 14:07
반응형
김안과병원 국내최초 망막 전문병원 개원

전문의 13명 포진...환자중심의 진료시스템갖춰
안과질환중 시야와 직접적인 관련이 큰 망막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병원이 개원했다.

국내 최대의 안과병원인 김안과병원은 그동안 망막환자들이 상대적으로 불편을 많이 느끼고 환자수도 최근 급격하게 증가함에따라 본관옆에 분원형태의 망막병원을 최근 오픈했다.

망막병원은 그동안 김안과병원내 운영하던 망막센터를 확대 오픈한 것으로 첨단장비를 비롯해 국내 최고라고 자부할만한 전문 의료진 13명이 포진해 환자들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최첨단 의술을 이용해 치료받을 수 있게됐다.


망막병원은 지하3층 지상 6층 규모의 최신시설로 연면적 1,600평 규모이다. 김안과병원 본관과 연결돼 있으며 2층 접수데스크를 통해 3층,5층 두곳에 진료시설을 갖추고 있다.

총 12개의 진료실과 검사실, 레이저실, 안내주사실등 모든 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며 국내에서 3번째로 도입한 파스칼이라는 최첨단 레이저 기계를 통해 치료를 효과적으로 하고 있다.

김성주 김안과병원장은 "망막질환은 전문화된 연구와 장기적 투자가 필요하며 선도안과병원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위해 망막병원을 개원했고 세계적인 전문병원으로 키워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안과병원은 개원기념으로 오는 24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병원7층 명곡홀에서 망막질환을 주제로 심포지엄을 개최할 예정이며 이날 행사에는 일본, 호주등 명망있는 망막전문가들이 수술시연 및 최신지견을 발표할 예정이다.
메디코파마뉴스/데일리엠디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8-08-19 오후 2:05: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