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뉴트리라이트,익스트림 스포츠 대학생 활동 지원

jean pierre 2014. 7. 17. 06:50
반응형

뉴트리라이트,익스트림 스포츠 대학생 활동 지원

 

대학생 기자단 4기  프로그램 일환

 

 

여름방학이지만 취업준비와 스펙쌓기로쉴 틈이 없는 대학생들의 여름, 뉴트리라이트가 대학생들의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응원하기위한 익스트림 스포츠 활동 프로그램을 진행 했다.

 

지난 6월 뉴트리라이트대학생 기자단4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획된 익스트림 스포츠프로그램은 스스로의 컴플렉스와 공포, 한계를 극복하는 데에 그 의미를 두었다.

 

다섯 가지 대표 식물영양소 색상인 레드’, ‘퍼플’, ‘화이트’, ‘그린’, ‘옐로우의 이름을 딴총 5개 팀은평소에 자신이 두려워하고 극복하고 싶은 것에 대해 함께 고민해본 후, 팀원들과 이를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것에서 이번 활동을 시작했다.

 

그리고 참가자들은회의를 통해 도전정신과 패기를 키울 수 있는 빙벽 클라이밍, 짚 와이어, 블롭점프 등의 익스트림스포츠를선정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뉴트리라이트 기자단 5개 팀은 고소공포증, 물공포증 등의 한계를 탄탄한 팀워크로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고소공포증이 있는 팀원이 많아 80m 높이에서 무동력으로 활강하는 짚와이어 체험을 선택한 그린팀은 평소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도전 자체가 두려웠는데 막상 용기 내어 타고 나니 별거 아니라고 느꼈다.

 

기자단 미션이 아니었으면 평생 경험해볼 수 없었을 것이다. 이번 기회에 나의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물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고자변덕스러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래프팅 미션을 수행한레드팀은 래프팅을하기 전에 물에 빠지는 두려움이 커많이긴장했는데, 막상 해내고 나니 생각보다 무섭지 않았다. 여전히 물에 빠지는 것이 익숙하진 않지만, 예전만큼 두렵진 않을 것 같다며이전에 갖고 있던 공포를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뉴트리라이트마케팅팀은무더운 여름방학동안 대학생들은 학기 중 못다한 공부와 취업준비로 정신이 없다. 이번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의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응원하면서 스스로의 한계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해보고, 이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기획되었다앞으로도 뉴트리라이트는 대학생 기자단 프로그램을 통해소홀하기쉬운 건강의 중요성과 가치를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2년 도입된 프로그램 슬로건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는 대학생들이 성적관리와 해외연수 등 이른바 스펙쌓기에는 몰두하면서 건강관리는 소홀히 여기는 현상을 바로잡기 위해 시작되었다.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활동에 대한 상세내용은 홈페이지(www.nutrilitecampu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