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4기 출범
기획,디자인,영상 부문 총 30 명 선발
최종 선발된 30명의 기자단은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프로그램의 슬로건인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를 주제로 대중들에게 건강의 가치와 영양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활동을 수행한다.
세부 활동 부문은 기획, 디자인, 영상으로 기자단은 2014년 3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한다.
레드, 옐로우, 그린, 퍼플, 화이트 총 5개의 식물영양소 컬러로 구성된 대학생 기자단은 건강상식 퀴즈 풀기, 건강 칵테일 및 운동기구 제공, 고시생들을 대상으로 한 운동법 강의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수행했다.
반응형
'◆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4 오송 국제바이오산업 엑스포 D-30행사 (0) | 2014.08.25 |
---|---|
주한미상공회의소, 보건의료세미나 성료 (0) | 2014.07.14 |
현대약품,비타민 음료 ‘프링클’, 첫 TVCF는 ‘돌직구’ (0) | 2014.05.15 |
엔자임 '헬스케어 마케팅 인사이트' 출간 (0) | 2014.03.26 |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D-200일 기념행사 개최 (0) | 2014.03.06 |
1월 처방액 전년대비 4.5% 증가한 7672억원 (0) | 2014.02.19 |
제약 3개단체 "저가구매제, 폐지 마땅' 진정서 제출 (0) | 2014.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