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4기 출범

jean pierre 2014. 3. 31. 12:28
반응형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4기 출범

 

기획,ž디자인,ž영상 부문 총 30 명 선발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건강을 주제로 대학생들에게 아이디어 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4의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최종 선발된 30명의 기자단은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프로그램의 슬로건인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를 주제로 대중들에게 건강의 가치와 영양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활동을 수행한다.

 

세부 활동 부문은 기획, 디자인, 영상으로 기자단은 20143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한다.

 

3월에는 첫번째 미션인 뉴트리라이트 80주년과 건강이 진짜 스펙임을 알려라를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5개의 팀별로 다양한 아이디어와 방식을 통해 노량진 학원가, 홍대, 뚝섬 유원지 등에서 진행된 캠페인에서는, 건강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젊은 층을 대상으로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 메세지를 전달했다.

 

레드, 옐로우, 그린, 퍼플, 화이트 총 5개의 식물영양소 컬러로 구성된 대학생 기자단은 건강상식 퀴즈 풀기, 건강 칵테일 및 운동기구 제공, 고시생들을 대상으로 한 운동법 강의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수행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