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대구경북의약품유통협회, 2019송년회 가져

jean pierre 2019. 12. 18. 10:38
반응형

대구경북의약품유통협회, 2019송년회 가져

백서기 회장 "가입하고 싶은 지회 구현 최선"

대구경북의약품유통협회(회장 백서기)1216일 그랜드호텔서 2019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백서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 한해도 큰 문제없이 회원사 모두가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약업 환경이 어려워지고 있는 시점이므로, 내년에는 보다 유연한 사고의 전환을 통해 이를 잘 극복해 나갈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특히 백 회장은 “4차 산업 시대를 맞아 정부의 약계관련 정책을 잘 활용하여, 경쟁은 치열하지만 영업적 특성을 잘 살려 회원사 모두 능동적으로 헤쳐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특히 내년에는 비 회원사들이 가입하고 싶은 대구경북지회를 반드시 구현해 내겠으며, 업권을 침해하는 어떤 행위도 생존권을 걸고 지켜내겠다고 강조하고 지지와 협조를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인호 노무사가 각 회원사에게 유용한 다양한 노무관련 내용을 강의했으며, 김성삼 대구한의대 교수가 인문학 강의를 진행하여 회원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

50여명의 회원사들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는 조광래, 이춘근, 정석방 전임 회장과 공화춘 자문위원, 김동겸 감사 등이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본 행사 전에 2019년 회무활동을 담은 슬라이드 영상을 관람하였으며, 신규 회원사에게 회원패를 전달하고 많은 경품을 추첨해 전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