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대구분회]달서.남.북.수성구약 정총

jean pierre 2010. 1. 19. 13:18
반응형
[대구분회]달서.남.북.수성구약 정총
새회장에 이창희.이한길.금병미.성낙신 약사
◆달서구약사회

달서구약사회는 최근 23차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에 이창희 총무위원장을 선출했다.


구약사회는 이어 총회의장단 (의장 : 김영근, 부의장 : 박재화)을 선출하였으며, 감사(석광철, 김정화)는 유임시켰다. 지부파견대의원 등 그 외 임원은 신임회장에게 선출권을 위임하였다.


신임 이창희 달서구 분회장은 인사말에서“행사시에 많은 회원들이 참석해 주실 것과 지나친 개인주의 사고로 행동하는 회원에 대해서는 회에서 절대 배려하지 않을 것 및 외부기관의 감사에 대해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마지막으로 2009,12.31현재 40,587,763원의 복지사업운영기금에 대에서도 이의 없이 보고하였다.이날 구약사회는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곽대훈 청장에게 전달하였다.

◆남구약사회

대구 남구약사회 2010년도 제29 차 정기총회가 15일 저녁 8시 호텔 더

팔래스에서 열렸다.

신임 회장에는 이한길 회장이 유임됐으며 의장에는 임대환, 부의장에는 김춘자 약사가 선출됐다. 또 감사는 박동훈, 백정수 회원을 그대로 유임시켰다.

부회장, 지부파견대의원 등 그 외 임원은 신임회장에게 선임을 위임하였다.


이한길 신임 회장은“연임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다는 생각을 하고 있지만 회원수도 작을 뿐 만 아니라 남구분회 특성상 다시 맡게 되었다고 말하고 모든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였다.

마지막으로 2010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은 초도이사회에서 논의키로 하였다.

◆대구 북구약사회

대구북구약사회는 16일 오후 7시 29차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에 금병미 부회장을 선출했다.


총회의장에 양명모, 총회 부의장에 박대준, 안복희 회원을 선출했으며 또 감사는 조혜령, 남이채 회원을 선출하였다. 부회장, 이사, 지부파견대의원 등 그 외 임원은 신임회장과 전임회장에게 선임을 위임하였다.

신임 금병미 회장은“약사회를 발전시켜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할 뿐 만아니라, 대구시약 산하 분회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특히 대구시약 회무에 적극참여 할 것과 회원단합”을 당부했다.

2010년도 예산안은 신임 양명모 총회의장 주제하에 원안대로 통과 시켰다.

◆수성구약사회

대구 수성구 약사회 2010년도 제29 차 정기총회가 17일 저녁 수성호텔 크리스탈홀에서 개최됐다.


구약사회는 이날 신임회장으로 성낙신 부회장을 선출했으며 의장에 이상흥, 총회부의장에 윤명진 회원을 유임시켰다.

또 감사는 배동진, 이인숙 회원을 선출했다. 부회장은 이희재, 조미경, 김혜경, 김준규(총무겸임), 홍진만 회원을 선출하고, 지부파견대의원 등 그 외 임원은 신임회장에게 선임을 위임했다.


신임 성낙신 회장은“약사회의 감각에 맞는 회무운영을 통해 즐거운 수성구 약사회가 되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며 아울러 변함없는 성원을 회원들에게 당부했다.2010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원안대로 통과시켰다.
메디코파마뉴스/데일리엠디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10-01-19 오후 1:04: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