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구효성병원,고객만족 프로젝트 가동 | ||||||
전직원 CS교육 실시..환자를 위한 거듭나기 | ||||||
| ||||||
이와관련 경동의료재단 효성병원(원장 박경동)은 효성병원 별관 드림홀에서 7월부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 친절 교육은 CS서비스 전문강사를 초청해 적극적인 사고방식과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교육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총 3차 강연(1차-감성서비스 마인드, 2차-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3차-고객 응대)을 통해 병원에서 진료를 받으면서 고객들이 겪는 고충들을 분석․해결책을 제시함으로써 한 차원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경동 병원장은 “올 초 다짐한대로 2011 고객감동 프로젝트를 통하여 환자들이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진료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전직원이 끝까지 듣고 충분히 설명 잘 하는 병원으로 거듭나겠다”라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또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서비스 향상을 위해 경륜이 많은 고참 간호사를 진료상담 간호사로 배치하고, 매일 전 직원이 업무 시작 전 고객에게 아침인사를 진행 중이다. | ||||||
|
반응형
'◆의료/병원/바이오벤처 > ▷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병원계 "의약분업, 원-스톱 서비스에 역행" (0) | 2011.07.26 |
---|---|
이화의료원 발행 여성 건강백서 好반응 (0) | 2011.07.25 |
쇼트트랙 국가대표팀, 환아들에 비타민 선물 (0) | 2011.07.24 |
이대목동병원, ‘소아청소년 운동교실’ 개최 (0) | 2011.07.23 |
전북대병원-한독약품, 산학협력 MOU (0) | 2011.07.22 |
분당제생병원, 의료기관 인증 획득 (1) | 2011.07.22 |
을지대병원, EMR워크샵 개최 (0) | 2011.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