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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효성병원,고객만족 프로젝트 가동

jean pierre 2011. 7. 23. 1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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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효성병원,고객만족 프로젝트 가동
전직원 CS교육 실시..환자를 위한 거듭나기
2011년 07월 23일 (토) 12:41:24 김종필 기자 jp11222@naver.com

   
대구 효성병원이 환자 감동 서비스에 적극 나선다

이와관련 경동의료재단 효성병원(원장 박경동)은 효성병원 별관 드림홀에서 7월부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 친절 교육은 CS서비스 전문강사를 초청해 적극적인 사고방식과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교육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총 3차 강연(1차-감성서비스 마인드, 2차-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스킬, 3차-고객 응대)을 통해 병원에서 진료를 받으면서 고객들이 겪는 고충들을 분석․해결책을 제시함으로써 한 차원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경동 병원장은 “올 초 다짐한대로 2011 고객감동 프로젝트를 통하여 환자들이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진료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전직원이 끝까지 듣고 충분히 설명 잘 하는 병원으로 거듭나겠다”라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또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서비스 향상을 위해 경륜이 많은 고참 간호사를 진료상담 간호사로 배치하고, 매일 전 직원이 업무 시작 전 고객에게 아침인사를 진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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