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대웅제약,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jean pierre 2014. 11. 26. 11:25
반응형

대웅제약,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선정

 

경기 향남 소재의 대웅제약 생산공장 

 

경기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대웅제약이 선정됐다.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지난 25일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주최한 ‘2014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경기도는 25일 도청 제1회의실에서 이들 기업과 기관들의 인증식을 개최했다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은 가족친화경영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좋은 직장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을 선정하고자 경기도가 2010년부터 진행해 온 제도이다.

 

각 기업의 안정성, 대외 신인도, 탄력적 근무제도, 자녀출산·양육 및 교육지원제도, 부양가족 지원제도 등을 선정기준으로 삼고 있다.

 

경기도 향남에 위치한 대웅제약 생산공장은 직원간 자유로운 소통과 가족친화적인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며 좋은 일터 만들기에 앞장서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대웅제약 생산공장은 직원협의 및 의결기구인 한마음 협의회를 통해 모든 직원이 스스럼없이 소통하고 업무에 만족할 수 있도록 임직원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있다. 직원 휴게공간 및 헬스장 개선, 조직활성화 체육대회 개최 등이 모두 한마음 협의회를 통해 나온 아이디어다.

 

또한 부서간 화합과 소통을 위한 호프데이와 업무 연관성이 높은 팀간의 상호 화합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는 통한데이를 비롯, 소통 등반대회 등 조직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대웅제약 생산본부 이영춘 전무는향남공장은 소통을 중심으로 조직 문화에 활기를 불어넣고 업무 효율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들이 이번 일하기 좋은 기업인증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 같다앞으로도 존경받고 몰입할 수 있는 회사, 모두가 일하고 싶은 일터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이번 선정으로 인해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 시 0.5%의 우대금리와 3년간의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기술 닥터사업 신청 시 5점 가점 부여 등 8개 기관에서 26개 항목의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