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국'센시아' 출시 이후 문의 전화 쇄도

jean pierre 2012. 12. 4. 10:55
반응형

동국'센시아' 출시 이후 문의 전화 쇄도

 

8월 출시후 4천여건..매출도 호조 보여
정맥순환 장애 안내 담은 책자 발간 배포

 

정맥순환 장애에 효과가 있는 센시아출시 이후 동국제약 측에 약 4천여건의 관련 상담 전화가 걸려와 해당 질환 및 제품에 대한 환자들의 관심도를 반영하고 있다.

 

동국제약 측에 따르면 센시아’ 8월 출시 이후 기존 40-60대 중장년층은 물론 사무직이나 장시간 서서 근무하는 젊은층등 까지도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증명이라도 하듯이 센시아정은 지난달, 출시 3개월만에 3차 생산분의 판매를 마치는 등 초기부터 매출 호조를 보이고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정맥순환 개선제는 아직 국내에 많이 알려지지 않아 센시아를 출시하면서 정맥순환장애와 그 심각성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해왔다그 동안 본인이 정맥순환장애 증상이 있어도 그에 대한 정보가 부족했던 소비자들이 이 캠페인을 통해 관심을 갖고 문의해왔다고 밝혔다.

 

한편 동국제약은 정맥순환 장애의 이해와 관리방법이라는 안내 책자를 만들어 무료로 발송해주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 책자는 센시아정 제품소개를 비롯해, 인체의 순환계, 동맥과 정맥의 차이, 정맥순환장애 개념, 원인 및 유병률, 증상 등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무료책자는 동국제약 홈페이지(www.dkpharm.co.kr)나 고객상담전화(080-550-7575)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 날짜: 2012-12-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