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국제약 ‘인사돌 사랑봉사단’, 사회공헌활동 활발

jean pierre 2014. 8. 1. 07:11
반응형

동국제약 인사돌 사랑봉사단’, 사회공헌활동 활발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 ‘인사돌 사랑봉사단은 최근 <소망의 집> 자원봉사활동 등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인사돌 사랑봉사단은 이달 22, 경제적으로 어려운 아동 및 청소년 후원 단체인 <부스러기 사랑나눔회>를 통해 중고등학생 17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하였다.

 

또한 23일에는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무의탁 장애인 양육 시설인 <소망의 집>에 방문해, 쌀과 난방유 등을 전달하고 식사 준비, 시설 정리, 빨래 및 청소 등의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동국제약은 <소망의 집>10년 넘게 자원봉사를 비롯해 쌀과 난방유 등을 후원하고 있다.

 

<소망의 집> 박현숙 원장은 매년 정기적으로 후원해 오고 있는 동국제약의 임직원들에게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 “오늘처럼 동국제약 직원들이 직접 자원봉사자로 방문해 도와 주는 것도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1990년 설립된 <소망의 집>은 가족들이 돌보기 어려운 중증 장애우들을 보호하고 치료하며, 거동 가능한 장애인들에게는 안정적인 생활 터전을 제공하고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인격체로 키워내기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장애우들이 자신을 스스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 함께 생활하는 장애인들까지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깨우치고 체득하도록 도와주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