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국제약, 전국 보육시설 1천곳에 휴대용 구급가방 전달

jean pierre 2013. 6. 20. 17:23
반응형

동국제약, 전국 보육시설 1천곳에 휴대용 구급가방 전달

 

휴대 간편한 파우치 형태 제작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1기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에 참여한 전국 1,000곳의 보육시설에 휴대용 구급가방을 전달했다.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아이 안전캠페인은 야외 활동시 예기치 못한 상처에 대비하기 위해 전국의 보육시설에 휴대용 구급가방을 후원하는 캠페인이다.

 

동국제약이 전달한 구급가방에는 상처치료에 필요한 핀셋, 가위, 알코올 솜, 밴드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휴대하기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제작됐다.

 

올해 처음 시작한 1기 캠페인에서는 지난 4~5월 전국의 보육시설이나 부모들로부터 직접 신청을 받아 4,000건 넘게 접수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았다.

 

동국제약은 이들 중 1,000처를 선정해 이달에 구급가방을 전달했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아이들이 상처나 흉터 걱정 없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앞으로도 휴대용 구급가방이나 구급함을 후원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근 동국제약은 다양한 상처의 종류를 구분하고, 그에 맞는 상처치료제 선택방법을 알리기 위해 상처가 다르면, 선택도 다르게라는 캠페인을 전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마데카솔은 마데카솔케어’, ‘마데카솔분말’, ‘복합마데카솔’, ‘마데카솔연고등 시리즈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상처의 종류와 특성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