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국제약, '프라임 멀티비타민&미네랄' 시리즈 런칭

jean pierre 2013. 11. 26. 11:51
반응형

동국제약, '프라임 멀티비타민&미네랄' 시리즈 런칭

 

캐나다산 식물성 천연원료 사용 

 

동국제약(대표 이영욱)헬스케어 사업부는 캐나다산 식물성 천연원료를 사용한 프라임 멀티비타민&미네랄시리즈를 지난 22일 전국주요 백화점네이처스 비타민샵을 통해 론칭했다.

 

이번에 출시된 프라임 멀티비타민&미네랄시리즈는 최근 국내 프리미엄 비타민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식물성 천연원료가 사용됐다.

 

특히, 캐나다 현지에서 각종 과일과 식물 및 건조효모 등으로부터 식물성 천연원료를 추출하여 직접 생산 및 제조됐다.

 

또한 한국인들의 체질과 생활패턴 등에 맞는 원료의 성분배합연구를 통해, 하루 1정 섭취만으로도 21가지 영양소를 다량으로 섭취할 수 있게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프라임 멀티비타민&미네랄 시리즈는 소비자 편의성을 증대하기 위해 하루1알 복용하는 천연비타민이란 컨셉으로 발매되어, 국내에 출시된 기존의 천연원료 비타민들보다 섭취가 간편하고, 소화 흡수율 및 생체이용률이 높아시장에서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프라임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우먼/휴먼의 3가지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90(1정당1,450mg) 포장의 가격은 백화점판매 기준 55,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사항은 네이처스비타민샵브랜드사이트(www.naturesvitamin.co.kr)나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080-569-8607)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