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국제약, 7회 마데카솔 우리가족 행복나들이

jean pierre 2017. 5. 12. 11:46
반응형

동국제약, 7회 마데카솔 우리가족 행복나들이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이 후원하고 있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의 소아암 어린이 야외체험 행사인 7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우리 가족 행복 나들이4월말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올해 4월 한달간 전국 4개 지역에서 펼쳐진 이번 행사에는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 등 총 200여명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421일 김해 낙동강레일파크와 가야테마파크에서 진행된 대구지역 행사를 시작으로, 서울지역은 25일 일산 아쿠아플라넷에서, 부산지역은 27일 거제 씨월드와 조선해양문화관에서, 전남지역은 428일 여수 아쿠아플라넷에서 행사가 각각 진행되었다. 

각 지역별 행사에 참여한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은 동물 먹이주기, 레일바이크 체험, 공연 관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동국제약 직원들도 자원봉사자로 동참해, 현장에서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직원들을 도왔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린이의 부모는 아이들과 오랜만에 바깥 공기를 마시며,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 “이처럼 좋은 행사를 마련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고맙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자원봉사자로 참가한 동국제약 직원은 어린이들이 야외활동을 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도 개인적이나 회사 차원에서 기회가 된다면 봉사활동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로 7년째를 맞이하는 소아암 어린이 야외체험행사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 주최하고, 동국제약이 마데카솔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차원에서 1회 행사부터 후원해 오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한편 동국제약은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브랜드를 통해, 보육시설 휴대용 구급가방 후원, 리틀야구 대표팀 야구용품 및 구급함 후원, 유소년축구 대표팀(상비군) 후원 등 한국 스포츠의 미래 희망인 꿈나무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