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보령컨슈머, 약국전용 반려동물 용품 ‘쥬뗌-펫’ 완판

jean pierre 2017. 5. 12. 11:35
반응형

보령컨슈머, 약국전용 반려동물 용품 쥬뗌-완판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허병우)의 약국전용 온라인 쇼핑몰 팜스트리트(www.pharm-street.com)에서 출시한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쥬뗌-(JUTTEMPET)이 약국에서 연달아 완판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반려동물 천만 시대에 사료나 영양식 등 관련 반려동물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반려동물을 뜻하는 펫(Pet)과 가족을 의미하는 패밀리(Family)가 합쳐진 신조어인 펫팸족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반려동물은 가족의 구성원으로서의 의미를 갖는다.

 

이 같은 흐름에 맞추어 약국전용 쇼핑몰 팜스트리트에서는 반려동물 브랜드 쥬뗌-제품을 런칭해 약국 매출증대에 도움을 주고 있다. 전용 매대 진열로 매장 디스플레이 고민을 덜어줄 뿐 아니라, 반려동물의 건강과 위생을 챙기려는 펫펨족의 고민을 반영한 세심한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뿐만 아니라 약사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쥬뗌-에서는 써포트 3, 영양트릿 3, 간식4, 탈취제 2, 물티슈 2종으로 총 14종류의 반려동물 용품을 출시해 약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런칭 기념이벤트로 한정 수량이 판매되었는데, 출시 한 달도 되기 전에 조기 품절되고, 약국들의 요청으로 진행한 2차 판매까지 계속해서 완판을 기록했다.

 

써포트 3종은 반려동물의 눈&눈물(빌베리/루테인) , 관절&(MSM(식이유황).초록잎홍합), 심장 (L-카르니틴,아우린,커큐민) 상태에 따라 하루 한번 간편하게 급여 할 수 있으며, 유용성과 안전성이 입증된 원료들로 만들어진 상품이다.

 

영양트릿 3종은 눈, 관절,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를 타피오카와 배합하여 식감을 더한 영양간식으로 반려동물과의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프트간식 4종은 어육 및 육류의 함량이 높아 기호성이 뛰어나며, 유효성분의 함량을 높였다.

 

또한 탈취제, 물티슈와 같은 다양한 제품도 구성되어 있다. 쥬뗌-펫 냄세 제로2종은 식품첨가물로 만든 살균 소독제로 반려동물의 용품에 직접 분사해 즉각적 탈취가 가능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로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또한, 쥬뗌-펫 펫전용티슈는 얼굴 주위 세정용과 외출 후 흙 먼지 제거 및 배변 후 청결 관리를 위한 세정용 티슈로 구성 되어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팜스트리트 관계자는 반려동물 간식, 위생용품 등 관련 제품의 지속적인 구매로 반려동물용품 시장규모는 앞으로 더욱 커질 것으로 예측된다고 하며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쥬뗌-런칭을 시작으로 약국판매 전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반려동물의 건강과 위생을 위한 해당 상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약국전용 온라인 쇼핑몰 팜스트리트(www.pharm-street.com)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