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국, 오라메디 새 인쇄광고 선 뵈

jean pierre 2013. 4. 9. 10:28
반응형

동국, 오라메디 새 인쇄광고 선 뵈

 

'엄마가 챙기는 입병 상비약' 컨셉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은 구내염치료제 오라메디 연고의 새로운 인쇄광고를 선보였다.

 

이 달부터 지면을 통해 선보인 오라메디 광고는 엄마가 직접 챙기는 우리 가족 입병 상비약이라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이번 광고에서는선생님, 딜문이떠요(질문 있어요)!”라는 카피로 시선을 끌며구내염을 앓고 있는 학생이 수업시간에 발음의 어려움을 겪는 상황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그리고 하단에는 엄마의 모습과 함께우리 애가 지금 무슨 말을? 엄마가 챙겨주세요!’라는 카피를 통해 엄마가 자녀들을 위해 오라메디를 준비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과거 오라메디 광고는 주로 TV를 통해, 맛있게 차려진 음식들을 구내염 때문에 먹지 못하는 상황에서입병엔 오라~오라메디라는 카피로써, 오라메디가 구내염 치료를 위한 현명한 선택이라는 것을 강조했었다.

 

특히,‘오라~오라메디라는 카피는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기억 속에 남는 브랜드 리콜장치 역할을 톡톡히 했다.

 

대표적인 구내염 치료제인 오라메디연고는 입 속 염증 부위를 자극하는 음식물 등의 자극에 대한 보호막을 형성해, 구내염으로 인한 통증을 신속하게 해소해준다.

 

잇몸이나 구강 내 점막 등 항상 젖어 있는 염증 부위에도 사용 가능한 특수 기제로 되어 있어, 구내염 부위의 도포 및 도포의 유지가 가능하다.

 

만일 도포 기간 동안 연고를 삼키게 되더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용량은 기존 6g에 이어최근 10g이 추가로 출시되어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