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화약품-테디베어뮤지엄,후시딘 리미티드 에디션 제작
'WINDY' 명명...어린이 몸과 마음에 건강한 바람 전해
동화약품과 테디베어 뮤지엄은 ‘WINDY(윈디)’라고 이름 붙인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리미티드 에디션’을 공동으로 제작했다.
‘WINDY’라는 이름은 동화약품 고유의 상징인 부채표에서 영감을 받아 붙여진 것으로 맑은 바람을 일으키는 부채처럼 어린이의 몸과 마음에 건강한 바람을 전하고자 하는 바람이 담겨있다.
테디베어 ‘WINDY’는 축구선수를 모티브로 제작된 것이 큰 특징. 후시딘이 ‘홍명보 어린이 축구교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홍명보 국가대표 축구팀 감독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는 등 한국 축구와 건강한 어린이 생활 환경 조성을 응원해 온 것과 맥락을 함께했다.
2012년 시작된 ‘후시딘 사랑의 테디베어 캠페인’은 후시딘이 추진하는 사회공헌 활동 중의 하나로, 사랑과 공감의 상징인 테디베어와 후시딘이 만나 아이들 마음의 상처까지 돌본다는 의미로 기획되었다.
테디베어뮤지엄 특별전시 개최를 비롯하여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저소득층 어린이들에게 테디베어 특별 기부 활동을 전개하며, 사랑과 치유가 필요한 아이들에게 건강한 바람을 전하고 있다.
출시 이후, 30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온 상처치료제 후시딘 연고는 상처 부위에 세균감염을 예방하여, 상처가 덧나지 않고 빨리 아물게 한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아제약, 2013년 매출 546억여원 전년비 3.4%감소 (0) | 2014.01.23 |
---|---|
혁신형 제약협,R&D 투자확대 정부지원 요청키로 (0) | 2014.01.22 |
동아ST, 바이오시밀러 ‘DA-3880’ 일본에 라이센싱 아웃 (0) | 2014.01.22 |
일동, "녹십자는 지분확보.경영참여의 명확한 명분 밝혀야" (0) | 2014.01.22 |
동아제약, ‘해리치 베다셀TM 헤어 프로그램’ 출시 (0) | 2014.01.22 |
종근당, 희귀질환 유전성 비만 치료 가능성 입증 (0) | 2014.01.22 |
일동, 24일 임시주총 지주사 전환 시도한다 (0) | 2014.0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