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

디지털알엑스솔루션, 홈페이지 개편

jean pierre 2022. 9. 13. 07:45
반응형

디지털알엑스솔루션, 홈페이지 개편

㈜디지털알엑스솔루션(대표이사 박정관, 이하 DRxS)는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DRxS에 따르면 홈페이지 개편의 가장 큰 변화는 DRxS의 고객 접점을 확장했다는 점이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일반 소비자와 약사, 잠재 채용 인재, 투자자, 협력사 등 모든 방문자와 소통을 확대했다.

 

홈페이지 방문자들은 DRxS의 창업 이유, 핵심가치, 비전 뿐 아니라 약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기업 핵심가치 및 비전 코너에는 약사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편지 형식으로 담겨 있는데, 이는 DRxS의 대표이자 본인이 약사이기도 한 박정관대표의 “약국 디지털화와 구축의 주체는 반드시 약사이어야 한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것이라고 한다.

 

“Service” 코너도 새롭게 생겼다. 신설한 코너에서는 약국 플랫폼 “내손안의약국” 고객서비스에 대해 상세히 보여주고 있다.

방문고객들은 약수첩(약력관리), 처방전 전송 등의 기본적인 기능에서부터 복약알림, 약국찾기 등의 서비스를 각각 둘러볼 수 있다. 또 내손안의약국 서비스가 가능한 약국도 쉽게 찾을 수 있다.

 

또 서비스 코너에는 약국 회원과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는 “복약알람 포인트 이벤트”가 소개되고 있는데, 향후로도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알릴 예정이다

 

약국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도 간단하게 할 수 있다.

 

향후 DRxS는 약국과 환자에게 필요한 보다 선진화되고 검증된 서비스를 점차 오픈할 계획이며, 새로운 서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박정관 대표는 “정부가 내년도 하반기 비대면 진료 제도화를 발표한 만큼, 약국가의 디지털 혁신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되었다” 라고 강조하면서 “DRxS는 약사 주도의 약국 중심의 디지털 플랫폼이라는 정체성, 방향성을 유지하며 나갈 것이며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더욱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힘쓰겠다” 라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