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로슈, 퍼제타 적응증 확대 기념 사내 ‘원더풀’ 캠페인

jean pierre 2018. 5. 3. 09:09
반응형

로슈, 퍼제타 적응증 확대 기념 사내 원더풀캠페인

 

한국로슈(대표이사:매트 사우스, Matt Sause)는 지난 2일 유방암 치료 이후 환자의 행복과 희망으로 가득찬 일상을 기원하는 사내 원더풀 (Wonder+Full) 캠페인을 진행했다.

 

한국로슈는 411일 자로 재발 위험이 높은 HER2 양성 조기 유방암 환자의 수술 후 보조요법 및 수술 전후 보조요법으로 퍼제타의 적응증이 확대된 것을 기념하여 유방암환자에게 재발의 우려를 덜고 건강한 삶에 대한 희망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한국로슈 임직원은 원더풀 (Wonder+Full) 캠페인 진행기간(417~424) 동안 유방암 환자에게 치료 이후의 일상이 환희 (Wonder)’으로 가득 (Full) 차기를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를 모집하는 온라인 공모전에 참여했다.

 

한국로슈 항암제 사업부 신정범 책임자는 “HER2 양성 유방암의 수술 전후 보조요법으로 퍼제타 기반 치료를 통해 유방암 환자뿐 아니라 환자 가족 역시 행복과 희망으로 충만한 삶을 이어갈 수 있기를 기원한다, “이번 퍼제타 적응증 확대를 통해 유방암 치료 후에는 꽃길만 걷기를기원하며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HER2 양성 유방암 치료제 퍼제타는 지난 20135월 전이성 유방암 치료제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획득한 이후 20149월 수술 전 보조요법으로 적응증을 확대하였으며, APHINITY 임상시험 및 BERENICE 임상시험 결과를 토대로 올해 4월 수술 후 보조요법 적응증을 추가 승인 받으면서 수술 전후 보조요법으로 총 1년간 투여 할 수 있게 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