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로얄제이에스, 3자물류 확대 나선다

jean pierre 2022. 5. 27. 07:43
반응형

로얄제이에스, 3자물류 확대 나선다

 

여주물류센터  증축....총 3,400여평 규모 확보

로얄제이에스(대표 조정순)가 의약품 3자 물류 사업 확대에 나선다.

 

로얄제이에스는 지난 525일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물류센터 증축식을 가졌다. 이번에 증축한 물류센터는 기존 물류센터 부지에, 1년 여 간의 공사 기간을 거쳐 건평 1천평 3층 규모로 지어졌다.

 

로얄제이에스 물류센터는 경기도 여주에 위치해 있으며, 지난 20115,400여평에 대지에 건평 1,500여 평 규모로 건립 이후, 한차례 증축(2)을 거쳐, 이번에 건평 1천 평 규모의 추가증축을 통해, 3,400여평의 물류 시설을 확보하게 됐다.

 

업체 측은 증축 물류센터는 3자 물류 위주로 운영할 계획이며, 이에 따라 신규 위탁업체를 확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축 창고는 7미터의 높은 층고와 첨단 저온 시설을 갖추고 있어, 위수탁은 물론 3자 물류 처리가 가능하며, 특히 백신 등 생물학적 제제도 취급이 가능하도록 설계 되어 있다.

이날 열린 증축식에서 조정순 대표는 로얄제이에스는 전문의약품. 의료기기. 환자용 식품. 의약품원료 등을 취급하는 종합유통업체이며, 특히 물류센터를 통해 위수탁 업무에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히고 이번 증축을 통해 회원업체들이 아무 걱정 없이, 가장 빠르고 안전한 위수탁 업무를 맡길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함께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박호영 서울시유통협회장은 축사를 통해 “2011년 이곳에 물류센터를 건립한 이후,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오늘 증축식을 갖게 된 것을 축하드리며, 이는 조정순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본다. 특히 선친이신 고 조병기 회장님도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함께 하고 계실 것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한다고 축하했다.

 

이날 증축기념식에는 거래업체 관계자및 임직원, 업계 관계자등 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같이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