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상반기 인보사업 실시

by 너와집 2022. 6. 2.
반응형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상반기 인보사업 실시

 

서울시사회복지협에 서큘레이터. KF94마스트등  기부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회장 박호영)2022년도 상반기 인보사업을 진행했다.

 

이와관련 서울시유통협회는 531일 오전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현훈)를 방문하고, 냉방서큘레이터 100(500만원 상당)KF94방역마스크 5만장(225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날 기부전달식에서 박호영 서울시유통협회장은 서울시복지협의회라는 공신력있는 기관을 통해, 금년에도 안정적으로 인보사업을 진행할 수 있어 기쁘다. 이번에 전달한 서큘레이터가 취약계층에 계신 분들이 올 여름 폭염을 건강하게 이겨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특히 지오영의 지원으로 방역마스크 5만장도 같이 기부해, 더욱 많은 분들이 코로나 상황을 이겨 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다고 덧붙였다.

 

정성천 병원분회장도 지원사업이 더욱 확대되길 바라며, 가능한 범위 내에서 파스류 등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지원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보겠다고 밝혔다.

 

이에 협의회 김현훈 회장은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나눔문화 확산에 참여해주신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회장님과 회원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기부해주신 물품들이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서울시유통협회는 매년 상. 하반기에 걸쳐 계절에 맞게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하게 계절을 날 수 있도록 맞춤형 지원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이번 지원에는 여름철에 필요한 서큘레이터와 마스크를 전달한 것이다.

 

한편 양 단체는 향후 함께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인보사업을 추진하는 방법들을 모색해 나가기로 했다.

 

이 날 전달식에는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박호영 회장, 송정현 부회장, 정성천 병원분회장 외에 서울시재가노인복지협회 김인준 회장, 협의회 김현훈 회장, 협의회 전명수 사무총장이 참석하였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