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마포구약사회 47차 정기총회

jean pierre 2008. 1. 23. 10:27
반응형
마포구약,소속감으로 화합의 분회만들자
47차정총, 반회 활성화 적극지원키로
마포구약사회는 22일 47차 정기총회를 열고 주요사업계획과 예산을 원안대로 확정했다.

이날 정운삼 의장은 "지난 한해 어려운 가운데서도 약사직능을 위해 밤늦게까지 노력하는 회원들이 있었기에 회원들이 어려움을 잘 극복해 내고 있다"고 말하고 "다가올 총선에서 약사국회 의원을 많이 탄생시켜 관련정책 수립에 약사들의 상황을 제대로 전달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관하 회장은 "다양한 회원지원 활동과 약사직능 활동을 한 한해였으며,금년에는 홈페이지 활성화등을 통해 보다 향상된 분회를 꾸려 나가겠다"고 밝히고 "회원들도 보다 더 소속감을 갖고 신상신고등과 회무참여를 해주길 바라며 비윤리적인 행위를 하지 말아 줄 것"을 당부했다.


구약사회는 예산을 지난해보다 300여만원 상승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모니카 동호회의 연주

1억2573만4723원으로 확정했으며 롯데제과의 인증기금을 분회에 내려보내 실질적으로 활용할수 있도록 해줄것과 수퍼판매의 결사반대와 성분처방 확대, 동네약국 활성화방안, 카드수수료 인하등을 상급약사회에 건의키로 했다.

아울러 자선다과회를 하지 않는 대신 불우이웃을 돕기위한 성금 1만원씩을 갹출키로 했으며 장학기금은 분회발전기금으로 용도변경키로 했다.

구약사회는 특히 10년이상 약국을 경영한 65세이상 회원들에게 선구자상을 전달했으며 우수반회로 뽑힌 아현1반, 창신반, 용강반에 격려금을 전달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구자상 수상자들

수상자 명단]
◆선구자상:세광약국 이규옥 약사, 근화사약국 이범구 약사, 동신약국 김정영 약사, 선진약국 국중모 약사, 백효약국 고경자 약사, 감초사약국 김태송 약사, 새성모약국 김삼섭 약사, 소영약국 오성지 약사. ◆공로상:대현약국 이기종 약사, 신일약국 최성순 약사◆서울시약사회장 표창:도원약국 백진빈 약사, 연세프라자약국 이한종 약사◆마포구약사회장 표창:파마트엘지약국 최정숙 약사, 마포종로약국 김천식 약사, 오약국 박인숙 약사◆마포구약사회장 감사장:광동제약 임성현 씨.
메디코파마뉴스(www.dailymd.com)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8-01-23 오전 8:28:4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