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머시론, 겨울 시즌 신규 디지털 캠페인 전개
11년 연속 국내 판매량 1위 경구피임약
알보젠코리아(대표이사 이준수)의 11년 연속 국내 판매량 1위 경구피임약 (2011-2021년 일반의약품 부문) 브랜드 머시론이 지난 9일부터 겨울 시즌 신규 영상 광고를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하반기 디지털 광고 영상은 소비자에게 친밀하고 친근하게 다가가면서도, 경구피임약으로서 머시론이 지닌 전문성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늘 함께하는 행복한 연인의 모습을 그리며 친밀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저용량 에스트로겐’ 의 ‘세계적인 피임약 머시론’ 이라는 브랜드의 특장점이 담긴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연인과 데이트 도중 자연스럽게 약국에 들러 '머시론 주세요'를 외치는 마지막 장면은 자유롭게 원하는 미래를 그려 나가는 평소 머시론이 지향하는 주체적인 여성상을 보여준다.
반응형
'◆제약 > ▷외자계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알콘, ‘프리시전 원’ 캠페인 영상 천만뷰 돌파 (0) | 2022.12.21 |
---|---|
CSL, '에트라나코진 데자파보벡' EMA 산하 CHMP서 승인 권고 (0) | 2022.12.21 |
오노약품공업, 한빛사랑후원회 기부금 전달 (0) | 2022.12.21 |
GSK, 세이브더칠드런과 협업 10주년 (0) | 2022.12.20 |
한국오가논, 여성건강 증진 위한 비즈니스 강화 (0) | 2022.12.19 |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서울시립대, MOU (0) | 2022.12.19 |
한국MSD, 보령바이오파마와 ‘프로디악스23’ 계약 (0) | 2022.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