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멀츠 ‘퍼펙트 볼류마이징' 시술 소개

jean pierre 2021. 12. 1. 09:44
반응형

멀츠  ‘퍼펙트 볼류마이징' 시술 소개

 

관자놀이와 바깥볼 부위 최적화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이하 멀츠) 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 이용한 ‘퍼펙트 볼류마이징’ 시술을 소개 했다고 밝혔다.  

 

 

퍼펙트 볼류마이징’  관자놀이와 바깥볼 부위에 멀츠의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의 4가지 라인  볼륨을 활용해 시행하는 볼류마이징 시술이다관자놀이와 바깥볼 부위의 해부학적 특징을 고려하여 그에 맞는 제형의 필러 제품과 용량  시술법으로 최적화된 옵션으로전체적인 인상을 부드럽고 세련되게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할  있다

 

 

관자놀이와 바깥볼 부위가 꺼지게 되면서 매끄럽지 않은 얼굴이나광대가 두드려져 울퉁불퉁하게  얼굴을 관리하고자 하는 경우 우선적으로 고려할  있다.

 

 

관자놀이와 바깥볼 부위는 공통적으로 움직임이 많은 부위로자연스러운 표정이 가능하면서도 필러의 이동이 덜해야 한다벨로테로 볼륨은 응집성이 높은 제품으로 피부 밀착력이 좋아 시술  움직임이 덜하면서이물감이 적고 시술 초기 모양 그대로 오랜 시간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얼굴 피부는 면적이 넓지 않으면서도  부위별로 특징이 세밀하게 다르기 때문에필러 시술  부위별 특징과 전체적인 균형을 고려하여 최적의 제품으로 최선의 시술 방법을 선택할 필요성이 있다퍼펙트 볼류마이징은 관자놀이와 바깥볼로 인해 울퉁불퉁하게  얼굴에 대한 고민을 해소할 최적화된 시술법을 찾기 위해 고안되었다 “멀츠는 앞으로도  많은 사람이 내게 맞는 섬세한 아름다움을 찾을  있도록 다각도로 고민하고 노력할 이라고 말했다.  

 

 

한편벨로테로 지난 9 말부터 한예슬을 주인공으로   광고 캠페인 ‘내게 맞는 필러벨로테로 론칭했다.

 

 

9  온라인을 시작으로 10월부터는 케이블  종편 채널에서 TVC 온에어를 시작했으며현재 온라인 온에어   만에 360 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FDA 승인을 받은 필러 제품인 벨로테로는 2011 Micheels P. Fortélis. J Cosmet Surg Med 연구에서 시술  낮은 지연성 염증 반응 발현율로 안전성을 입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