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바로병원, 8일 관절염. 디스크 나눔 검진

jean pierre 2013. 5. 7. 19:14
반응형

바로병원, 8일 관절염. 디스크 나눔 검진

 

가정의 달 맞아 만 65세이상 대상 ..오전 8시부터

 

바로병원(대표원장 이철우/www.baro119.co.kr)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8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건강나들이 행사인 관절염, 디스크 나눔 검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나눔검진은 만 65세 이상 노인을 대상으로 하며, 척추검진과 관절검진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허리나 목이 불편한 어르신은 척추 검진을, 무릎이나 어깨 등이 불편한 어르신은 관절 검진을 받게 된다.

 

척추질환 검사의 경우 허리디스크를 판단할 수 있는 척추 X-ray가 진행되고, 관절질환 검사는 혈액 검사, 골밀도 검사와 함께 관절염 진척도를 알 수 있는 X-ray 촬영이 이뤄진다.

 

이 외에도 정형외과 전문의의 심층적인 진단과 함께 혈압, 혈당 검사 등 기본적인 내과 검진이 공통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 날 실시한 검진 결과는 5월 중에 각 가정으로 우편 발송 될 예정이다.

 

바로병원 이철우 원장은 관절염, 허리디스크 등의 질환이 있어도 병원이 부담스러워 찾지 않는 어르신들을 위해 매년 가정의 달 5월에 나눔검진을 실시하고 있다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의 척추, 관절 건강을 책임질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건강나들이나눔검진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참가문의는 인천 바로병원 기획홍보실(032-722-8833)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