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박스터, 우수가족친화 인증기업 선정

jean pierre 2012. 12. 3. 10:17
반응형

박스터, 우수가족친화 인증기업 선정
다양한 가족친화제도 도입..3일 여성가족부장관상 수상

박스터(대표 손지훈, www.baxter.co.kr)3일 열리는 여성가족부 주최 2012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 및 정부포상 수여식에서 우수 가족친화 인증기업으로 선정되어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다.

 

박스터는 직원의 개개인이 일과 개인생활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가족친화 제도를 마련하고 이를 직원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업 문화를 조성해 온 결과 이번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 선정,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손지훈 대표는 여성가족부의 가족친화 인증기업 표창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라고 소감을 밝히며, “직원들이 일과 개인 생활의 조화를 이룰 수 있는 근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직원 개개인의 성장뿐 아니라 회사의 지속가능 성장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업무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 친화적인 제도를 유지하고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 업체는 재택근무 등 근무환경 유연성을 위한 제도와 탄력 근무제 등을 시행하고 있고, 직원 가족들도 참여할 수 있는 가족 친화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외에도 박스터는 매년 5월 전 직원의 가족을 회사로 초청하는 박스터 가족의 날’, 매월 셋째 주 금요일은 오전만 근무하여 직원들이 가족과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하는 박스터 패밀리 데이’,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 건강검진 지원 등 다양한 가족친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 날짜: 2012-12-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