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장기기증 생명나눔 프로젝트 밴드 멤버 모집

jean pierre 2012. 12. 3. 09:59
반응형

장기기증 생명나눔 프로젝트 밴드 멤버 모집
'도너사운드'..12월 14일까지 홈페이지통해 지원

 

의료진, 기증자 및 가족, 기증희망자 등 장기이식 관계자를 주축으로 하는 장기기증 생명나눔 프로젝트 밴드 도너사운드(Donor Sound)’가 밴드 멤버를 공개 모집한다.

 

장기기증 생명나눔 프로젝트 밴드 도너사운드는 장기기증 활성화를 위해 올해로 5년째 진행되고 있는 장기기증 생명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국장기기증네트워크(이사장: 조원현)와 한국노바티스주식회사(대표이사: 에릭 반 오펜스, 이하 한국노바티스)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장관: 임채민)와 질병관리본부 장기이식관리센터(센터장: 이덕형)가 후원한다.

 

이번 프로젝트 밴드 도너사운드(Donor Sound)’는 장기기증자(도너, Donor)와 소리(사운드, Sound)의 합성어로 기증자의 외침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장기이식 의료진, 장기기증자 혹은 기증자 가족 그리고 장기기증 서약을 한 기증희망자까지 장기기증 관계자를 중심으로 멤버를 모집할 예정이다.

 

노래에 자신 있거나 악기를 다룰 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악기를 다루지 못하더라도 장기기증과 관련된 사연이 있는 사람이라면 오디션에 참여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1214일까지이며 도너사운드공식 홈페이지(http://www.donorsound.com) 에서 신청서 작성을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너사운드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onorsound)과 트위터(@donorsound)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최종 선발 예정 멤버는 7~8명으로, 서류심사를 거친 지원자는 오디션을 통해 최종 합격자로 선정되게 된다. 오디션은 내년 1월 초에 진행되며, 합격자 발표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된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 날짜: 2012-12-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