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병원계(병원소식,병원협회)

병협, 병원관리학술대회 준비 만전

jean pierre 2009. 10. 18. 13:30
반응형

병협, 병원관리학술대회 준비 만전
양과 질 양면서 수준높은 강연..자동차 경품도
대한병원협회는(회장 지훈상)는 11월 4~5일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리는 병원인의 학술축제인 병원관리종합학술대회가 협회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인 만큼 예년과는 달리 다양한 강연과 이벤트 행사를 벌이기로 했다.

이에 병원협회는 진행되는 강연만도 49개, 다양한 주제의 강연과 직능별 분과토의를 통한 심층적인 토의가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할 계획이어서 관심있는 강연은 미리 챙겨두는 것이 좋다.

4일에 준비된 “지속성장의 해법, 글로벌 스탠다드에 있다”라는 주제로 세계경영연구원 전성철 이사장 연설과 5일에“정보를 통한 질향상”이라는 주제로 전 미국의료정보학회 회장 인 Dr. Charles Safran 하버드의대 교수의 기조연설은 한국의료가 세계화로 나아갈 시점에 관심을 기울여야 할 주제이다.


또한, 환자안전, 인적관리 및 리더십, 의료의 세계화, 병원정보화 등 4가지 주제로 한 포스터 전시와 의약품 및 의료기기 등의 병원산업전시회도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다.

특히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예년에는 볼 수 없었던 등록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자동차(제네시스)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어서 지식충전과 동시에 고급 승용차를 취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됐다.
학술대회 신청은 10월 19일까지 병원협회 홈페이지(www.kha.or.kr)를 통해 받는다.
 
메디코파마뉴스 김종필기자 (jp1122@nate.com
기사 입력시간 : 2009-10-18 오후 12:38: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