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령수앤수, 앨빈 안나수이 헤어 에센셜 컬 스프레이 4종 출시
보령제약그룹의 ㈜보령수앤수(대표:견순필)와 ㈜앨빈(대표:김현태)이 공동 협력해 탄생시킨 ‘안나수이 헤어 에센셜 컬 스프레이 4종’이 출시됐다.
보령수앤수와 앨빈은 지난해 10월 안나수이 헤어제품의 공동개발 및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약 10개월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차별적이고 감각적인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제품출시에 맞춰 지난 22일 안나수이 플래그쉽 스토어 청담점에서는 런칭파티가 진행됐으며, 이번 런칭파티를 시작으로 7월 말 TV홈쇼핑 브랜드 런칭, 인터넷몰, 드럭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향후 해외수출도 진행 할 계획이다.
안나수이 헤어 에센셜 컬 런칭파티에는 영화배우 김강우, 가수 제아, 모델 지현정 등 셀럽(Celeb)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안나수이 헤어 컬 스프레이는 안나수이가 사랑한 플로라 자스민, 로즈, 썬플라워, 로즈마리 4가지의 아로마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헤어 에센스와 볼류밍 기능의 2IN1 제품으로 잦은 스타일링과 헤어를 손상시키는 여러 환경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고 영양공급 및 볼륨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수분에센스와 영양오일을 한번에 담은 2FACE 포뮬라(Formula)의 제품으로 에센스와 오일을 한병에 담은 에센스다.
네 가지 단백질, 진주추출물, 아미노산컴플렉스의 수분에센스로 모발 속부터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네 가지 황금빛(호호바오일, 아르간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동백오일)의 영양오일이 모발 겉을 코팅하듯이 감싸주어 모발에 필요한 각종 영양성분을 공급한다.
특히, 손상 모발(큐티클)개선, 열기구에 의한 손상개선 및 12시간 모발 볼륨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10가지 임상테스트를 통하여 효능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보령수앤수 박정희 안나수이 브랜드 매니져는 “안나수이 헤어제품은 차별화되는 감각과 판타지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Life is Beautiful, Romantic and Flora’의 컨셉으로 스타일과 애티튜드, 스피릿 모두 꽃의 판타지를 담고 있다”고 말하고 “안나수이 헤어 에센셜 컬 스프레이는 눈부시게 윤기 나는 보석 같은 머리 결을 선물하고, 황홀하게 로맨틱한 판타지를 창조하여 헤어 에센스에 기대하는 것 그 이상을 꿈꾸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온스, 바이오신약 후보물질 기술도입 (0) | 2015.07.23 |
---|---|
영진약품공업, 2분기 영업익 6억.. 전년비 48.2%↓ (0) | 2015.07.23 |
레스틸렌, 새 광고 모델로 한고은 발탁 (0) | 2015.07.23 |
JW크레아젠, 수지상세포 간암치료제 3상 정부과제 선정 (0) | 2015.07.23 |
SK케미칼, 안동시와 손잡고 색(色)다른 벼농사 (0) | 2015.07.23 |
종근당,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P) 강화 (0) | 2015.07.23 |
SK케미칼, 스카이셀플루 런칭 심포지엄 (0) | 2015.0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