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부산동구약사회, 약사 역량 제고에 총력

jean pierre 2015. 1. 12. 14:14
반응형

부산동구약사회, 약사 역량 제고에 총력

 

53차 정총..예산안 2700여만원 승인

 

 

 

부산 동구약사회(회장 류장춘)10일 오후 7시 국제호텔에서 '53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류장춘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금 약업계는 힘들고 많은 숙제가 있지만 내부적으로 일치단결해 어려움을 극복해야 한다.”약사회가 생동감 있는 단체로써 약사 스스로 개선하고, 정부에 요구할 것은 당당히 요구해 약사들의 역량을 높이는 데 주어진 여건을 최대한 발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 약사님들이 유능하시다는 사실을 항상 염두에 두고 약사회가 하나로 힘을 모을 수만 있다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하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총 회원 73명 중 참석 36, 위임 28명으로 성원보고 된 2부 회의에서는 박민우 부회장의 사회로 2014년 정기총회 회의록을 접수하고, 2014년 세입세출 결산 26,934,447원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이어 올해 사업 계획으로 반회 활성화, 이동병원 지원, 팜파라치 퇴치 방안 강화, 마약류퇴치운동, 약국자율지도 및 약국 간 정보 공유, 제약사 통한 제품교육 등에 따른 올해 예산 26백여만 원을 통과시켰다.

 

총회에는 문영석 부회장, 정종엽 전 대약회장, 김희주 여약사회 부회장, 백형기 부회장, 정명희 중구분회장, 윤태원 부산진구분회장, 최정신 영도구분회장, 김정숙 남수영구분회장, 주원식 약사신협이사장, 이소라 동구보건소장 등 내빈이 참석했다.

 

수상자

부산시약 표창패 / 박옥희(미소약국, 동구약사회 총회 부의장)

분회장 기념패/ 하광대(전 동구약사회장), 김양광(전 동구약사회장)

분회장 감사장 / 이계철(동구보건소), 노재도(삼원약품), 서이교(우정약품), 박정후(부산약사신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