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사노피 컨슈머헬스케어 사업부 정경희 대표 선임

jean pierre 2023. 1. 5. 09:09
반응형

사노피 컨슈머헬스케어 사업부 정경희 대표 선임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의 한국법인 컨슈머헬스케어 (이하 사노피 CHC) 사업부가 신임 대표이사로 정경희 사장을 선임했다.

 

정경희 신임 대표이사는 지난 26년간 다양한 글로벌 기업의 마케팅 및 디지털 분야에서 집중적으로 역량을 쌓아오며, 뛰어난 조직력 및 추진력을 통해 소비자 비즈니스를 이끌 전문성을 갖춘 인사로 평가받고 있다.

 

2020년부터 지난해 5월까지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 한국(Pierre-Fabre Dermo Cosmetic Korea) 대표이사로 근무하면서 그룹 전반의 성과와 조직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사내 문화 혁신을 주도했다.

 

2015년부터 2020년까지는 이엘씨에이 한국(ELCA Korea)에서 브랜드 총괄을 맡아 아베다크리니크 시리즈  주요 브랜드의 성공적인 판매 성장을 이끌었다.

 

 외에도 유니레버, SK가스  유수의 기업에서 브랜드 총괄마케팅 총괄 등을 역임하며 브랜드 성장 전략 수립  실행 역량을 입증한  있다.

 

정경희 사노피 한국법인 CHC사업부 대표는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와 과학적인 신제품을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이바지하는 사노피 CHC 사업부의 대표직을 맡게 되어 큰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며, “지난 경험을 토대로 CHC 사업부의 잠재력과 균형있는 성장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반응형